자소서는 천 편 가량 써본 듯합니다.
첨삭/대필 여럿 해보았어요.
의뢰하신다면 확실하게 만족시켜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연락 주시면 얼마든지 안내 가능하고요.
간단한 사실 몇 가지 알려주시면, 그를 바탕으로 더욱 어필이 되는 자소서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어필할만한 정보가 없다면 상의를 해서라도 어떻게든 돌파구를 찾아봐야겠죠 ㅠㅠ
의뢰받은 자소서는 제가 전부 직접 쓰는 것이니만큼,
업체처럼 알바생 시켜서 끼워맞춰 이상한 자소서 드리지 않습니다.퀄은 의심할 여지 없을 거예요~
또한 제가 쓴 글에 대해서 책임을 지고 싶기도 하고, 의뢰하신 분들이 만족하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완성본을 받으신 후 수정 요청하신다면 별도의 금액 없이 그냥 해드리겠습니다~~
(여타 업체는 대부분 수정을 요청한다면 별도의 금액을 더 받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근데 막 조사 하나… 이런 것은 직접 고치시는 게 빠를 겁니다. 수정은 제가 스스로 떳떳해지기 위해서 해드리는 거지,
너무 당연하게 여기면서 계속 수정,수정,수정 요청하시면 곤란합니다 ㅠㅠ
첨삭 역시 단순히 문법 및 비문만 잡는 것이 아니라 더욱 효과적으로, 더욱 완성도 있게 봐드리려 많이 노력하는 편이에요
어정쩡한 카페나 업체에 맡겼던 자소서를 의뢰인들을 통해 자주 보아왔습니다.
볼 때마다 어이가 없더군요.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책임감 없이 저런 식으로 써야만 했던 건지요.
지인들의 모습을 통해서, 또한 저 역시 경험해보았기에 취업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 취준생의 마음은 얼마나 다급한 것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의뢰 받은 자소서, 결코 가벼운 마음으로 대충 써서 드리지 않습니다.
제게 맡기면 여기저기 구멍 뚫린 그런 자소서가 아닌, 최대한 노력하여 경쟁력 있는 자소서로 만들어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제가 소설을 쓰고 있는데, 이제껏 공모전에서 몇 차례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해당 웹사이트에 제 소설과 함께 간략한 신상도 적혀 있으니 원하신다면 주소 알려드릴 수도 있고요.